본문 바로가기
Daily/eat

성수동 자가제면 소바맛집 가조쿠

by Morgan 2021. 12. 21.

성수동 가조쿠 썸네일 이미지

 

안녕하세요. 요즘 새로운 직장에서 정신이 없어 블로그에 자주 들어와 보질 못했네요 흑흑. 오늘은 성수동의 소바 맛집 가조쿠를 소개합니다. 성수동에 우동가조쿠와 가조쿠가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가조쿠에 방문하였습니다.

 

 

 

 

성수동 가조쿠 위치

성수역 4번 출구에서 10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동가조쿠도 같은 라인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있는 것 같네요.

성수동 가조쿠 입구

 

성수동 가조쿠 메뉴

가게에 들어서면 자리를 안내받고 착석 후 메뉴판에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최근에 방문한 면 집들이 다 키오스크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메뉴판이 있어 생소한 기분도 들었습니다. 스텝분들이 대체적으로 일본분들이 담당을 하고 계셔서 오랜만에 일본에 방문한 것 같은 기분도 들었네요.😀

 

성수동 가조쿠 메뉴판 사진

 

후기를 먼저 읽어보고 방문해서 유부초밥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유부초밥과 지루소바를 주문하였습니다. 대체적으로 가격대는 9,000원-1만 원 초중반대에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유부초밥은 사이드 메뉴로 따로 2개가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영수증 사진

 

 

성수동 가조쿠 내부

내부는 테이블도 좌석도 넉넉하게 있는 편이라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들어갈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금방 또 손님들이 오시더라고요. 가게엔 자가제면 하는 기계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조쿠 내부
가조쿠 내부 사진

 

 

자루소바와 유추초밥, 그리고...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에, 유부초밥이 빠르게 서브되었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 소바가 나왔는데요. 주문하지도 않은 온천 달걀도 함께 가져다주시며 음식이 다소 늦어서 죄송하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아주 살짝 늦게 나오긴 했지만 이런 따뜻한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하면서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조쿠 자루소바 사진

 

 

 

 

기대되는 마음으로 유부초밥을 먼저 먹어봤는데요. 여러 글들에서 언급된 것처럼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밥도 튼실하게 들어있다고 할까요? 서비스로 주신 온천 달걀도 부들부들 너무 맛있었습니다.😮

 

 

지루소바도 면이 적당히 삶아져 있고, 면도 양이 적지 않고 좋았습니다. (제가 면 쳐돌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 찍어먹는 쯔유도 가볍지 않고 면과 잘 어울렸습니다. 면이 부족한 분들은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면을 추가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조쿠 온천달걀 사진
가조쿠 쯔유 사진

 

성수동 가조쿠 영업시간 및 기본정보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16-77 1층

연락처 0507-1434-2177

 

 

친절한 스탭분들과 혼밥도 부담스럽지 않은 성수동의 자가제면 소바 맛집 가조쿠. 맛있는 소바들과 맛있는 사이드 메뉴들까지, 성수동 주변에 방문하신다면 가볍게 방문하기 좋은 성수동 소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