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iPad

2022년 무선 충전 기능을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 아이패드 에어 / 아이패드 출시 루머

by Morgan 2021. 12. 6.

아이패드 무선 충전 지원 루머 썸네일 이미지

 

블룸버그의 Mark Gurman에 따르면 애플은 보급형 아이패드, 아이패드 에어 및 아이패드 프로를 포함하여 2022년에 세 가지 iPad 모델을 업데이트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Gurman은 최신 "Power On" 뉴스레터에서 새로운 디자인과 무선 충전을 특징으로 하는 2022년에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 출시할 계획임을 재차 강조하고, 보급형 ‌아이패드 및 ‌아이패드 에어의 새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보급형 아이패드는 올해 A13 칩, True Tone, 영상 통화용 센터 스테이지가 있는 12MP 초광각 전면 카메라를 추가하여 출시되었습니다. 애플은 2017년부터 매년 보급형 ‌아이패드의 새 버전을 출시했으며, 스펙을 보면 해당 모델의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0세대 ‌아이패드가 어떤 기능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징후는 아직 없습니다.

초기 소문에 따르면 올해의 보급형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에어 3와 닮은 더 큰 디스플레이와 유사한 새시에 더 얇은 디자인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알려졌지만 가을에 실제 모델이 출시되면서 실현되지 못했습니다.

 



2022년에 삼성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 된 아이패드 에어에 대한 여러 소문이 있었지만 취소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다음 아이패드 에어는 LCD 기술을 고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5세대 ‌아이패드 에어에 대한 다른 소문은 거의 없었지만 적어도 아이패드 미니의 사양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A15 바이오닉 칩, 5G 연결 및 센터 스테이지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모든 측면은 2020년 9월 4세대 아이패드 에어가 출시된 후 현재 1년 넘게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무선 충전 기능을 탑재한 아이패드 라인업이 출시가 될 지 기대가 되는 부분인데요. 워낙 다양한 루머들이 돌고 있는 만큼 어떤 모습으로 출시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Apple > iP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 미니6 한국 사전예약 시작  (2) 2021.1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