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iPhone

iOS 15.2 베타 2에서 아이폰 13프로 카메라 매크로 모드 전환 추가!

by Morgan 2021. 11. 15.

ios 15.2 매크로 토글 추가
iOS 15.2에서 매크로 토글이 추가 될 예정입니다.

 

현재 베타가 배포 중인 iOS 15.2 베타 2에서 아이폰 13프로 카메라 매크로 모드 토글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설정에서 자동 매크로가 비활성화되어 있을 때 아이폰 13 프로 및 아이폰 13프로 맥스에서 매크로 모드에 대한 토글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자동으로 시작될 때 카메라 앱에서 바로 매크로 모드를 수동으로 끌 수 있습니다.

 

 

매크로 모드 토글 추가

Aaron Zollo가 처음 발견한 이 새로운 기능은 카메라가 매크로 모드를 트리거할 물체에 충분히 근접했을 때 화면 왼쪽 하단에 꽃 아이콘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꽃 아이콘을 눌러 매크로 모드를 비활성화했다가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새 토글 옵션을 사용하려면 설정으로 이동하고 카메라로 이동한 다음 자동 매크로를 해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물체에 충분히 근접하면 토글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자동 매크로에 대한 새로운 설정 보존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폰13 Pro는 물체에 충분히 근접하면 자동으로 매크로 모드로 전환되는데, 이는 매크로 모드가 원치 않는 상황에서 활성화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토글은 사용자가 일시적으로 매크로 모드를 비활성화하려면 설정 앱으로 이동하여 매크로 모드를 완전히 꺼야 하는 iOS 15.1의 현재 구현에 비해 상당히 개선된 것입니다.

 



iOS 15.2의 두 번째 베타 버전에는 레거시 연락처, Find My lost item scanning, Communication Safety 등과 같은 여러 가지 개선 사항도 소개되었습니다. 이러한 개선사항은 앱 프라이버시 보고서, 비상 SOS로의 수정 및 재설계된 통지 요약이 포함된 첫 번째 iOS 15.2 베타 기능에 추가됩니다.

 

앞으로 정식으로 iOS 15.2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많은 사항들이 개선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iOS 15.2 & iPad OS 15.2 베타 배포! (앱 개인정보 보호 보고서 도입)

iOS 15.1의 업데이트가 얼마 전에 이루어진 가운데 개발자들을 상대로 iOS 15.2 & iPad OS 15.2 베타가 릴리스 되었습니다. 새로운 개선사항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

morgansdaily.tistory.com

 

 

iOS 15.2 및 iPadOS 15.2 베타2 배포! (나의 이메일 숨기기, 레거시 연락처 등)

애플에서 개발자들을 위해 iOS 15.2 베타2를 배포했습니다. 이는 iOS 15.2의 두 번째 베타 버전인데요. 어떠한 기능들이 추가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앱에서 나의 이메일 숨기기 iCloud+

morgansdail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