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Apps

1년에 단 한번!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한정 할인!

by Morgan 2021. 11. 11.

 

2021년도 어김없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할인이 돌아왔습니다. 사실 할인을 시작한 지는 조금 되었는데 코앞에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이번 행사는 2021년 11월 14일에 종료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작년에는 할인기간이 연장되기는 했었는데 올해는 어떻게 진행이 될지 모르겠네요.😶 평소에 많이 사용하시는 포토샵, 프리미어,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앱들을 학생과 교사분들의 경우 최대 70% 할인, 개인의 경우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니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세요!

 

어도비 할인 구독하기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
Creative Cloud는 사진, 영상, 디자인, 웹, UX, SNS 콘텐츠 작업에 최적화된 20개 이상의 앱을 갖추고 있으며 색상 팔레트, 글꼴 모음은 물론 어디에서나 모든 팀 구성원과 공동 작업할 수 있는 기능 등 필수적인 통합 툴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크리에이티브 스킬을 접하고 서로 배우며 실력을 쌓으세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대표적인 앱

 

어도비 포토샵

어도비 포토샵

대표적인 그래픽 디자인 툴이죠. 사진을 편집하고, 아트워크를 제작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워낙 유명하여 설명할 것도 없다랄까요.😅 구독을 하게 되면 아이패드용 앱이나 포토샵 익스프레스 같은 스마트폰용 앱도 사용이 가능하니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이 비트맵 기반의 프로그램이라면 일러스트레이터는 벡터 기반의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도와주는 그래픽 툴입니다. 아이패드용 앱 역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최근에 유튜브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 번쯤 들어보셨을 앱인데요. 영상을 편집하고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툴입니다. 영상을 다루시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도비 라이트룸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룸

사진 편집에 조금 더 특화된 툴로 라이트룸을 이용해 손쉽게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사진 작업부터 가볍게 사용하는 용도까지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앱입니다.

 

 

어도비 XD

어도비 XD

저도 최근에 배우면서 정말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앱인데요. 웹과 모바일의 UX를 디자인할 수 있는 앱입니다. 저처럼 취미로 시작하셔도 충분히 다룰 수 있을 정도로 손쉬운 사용과 작업물 미리 보기, 협업 작업 등이 가능하며 가벼운 앱 구동이 특징입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할인율

해당 기간에 구독을 하게 되면 일반 개인 사용자의 경우 월 62,000원에서 월 35,200원으로 1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 및 교사의 경우 월 18,000원의 가격으로 1년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할인받는 방법

어도비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자신에게 맞는 플랜을 선택하고 개인 혹은 학생 및 교사 탭을 선택을 하시고 구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학생과 교사 여러분의 경우 학교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여 간단한 인증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개인 혹은 학생 및 교사를 선택해주세요.
본인에게 맞는 플랜을 선택하여 구독을 해주세요.

 

어도비 홈페이지 👇🏻👇🏻

 

오늘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평소에 구독 비용으로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은 해당 기간에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