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iPhone

iOS 15.2 베타3 배포! (매크로 모드 조정, 애플뮤직 관련 업데이트)

by Morgan 2021. 11. 17.

iOS 15.2 베타3 배포

 

애플에서 iOS 15.2 베타3를 배포하기 시작하였습니다. 15.2 베타2 소식을 전해드린 게 얼마 되지 않았는데 굉장히 빠른 속도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네요. 이전 베타 버전들에 비해 많은 변경점이 있지는 않지만 몇 가지 주목할 부분이 있습니다. 그럼 어떤 부분이 변경되는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뮤직 재생목록 검색
재생목록에서 원하는 곡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뮤직 앱에서 재생 목록 검색

애플뮤직에서 재생 목록 내에서 특정한 곡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저도 애플뮤직을 이용하면서 원하는 곡을 찾으려면 상당히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검색을 통해서 쉽게 원하는 곡을 찾을 수 있습니다.

 

 

ios 15.2 매크로 컨트롤

 

매크로 모드

애플은 아이폰 13 프로 및 아이폰 13 프로 맥스에서 매크로 모드 토글 및 경험을 계속 조정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iOS 15.1에서 Apple 은 설정 앱에 새로운 "자동 매크로" 토글을 추가했으며 지난주 iOS 15.2 베타 2 에서는 카메라 앱 자체에 전용 매크로 모드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설정 앱의 카메라 섹션에 이름이 변경된 "매크로 컨트롤" 토글이 있어 사용자가 두 번째 베타에 추가된 수동 매크로 기능을 직접 활성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이 활성화되면 아이폰 13 프로 및 아이폰 13 프로 맥스 사용자는 카메라 앱에서 작은 꽃 모양 아이콘을 눌러 물체에 가까이 있을 때 매크로 모드를 토글 할 수 있습니다.

 

 

스팟라이트에서 애플 아케이드가 표시 됩니다.

 

애플 아케이드

iOS 15.2 베타 3에서 Apple은 이제 사용자가 검색할 때 Spotlight에서 Apple 아케이드 게임을 강조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Spotlight Search를 사용하여 "Cut Rope"를 검색하면 결과 옆에 새로운 Apple 아케이드 로고가 표시됩니다.

 

 

 

 

 

미리 알림 업데이트

애플의 릴리스 정보에 따르면 태그는 미리 알림 앱에서 일괄 이름을 변경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iOS 15.2 및 iPadOS 15.2 정식 업데이트는 언제?

9 to 5 mac에 따르면 "애플이 새로운 iOS 15.2 베타 릴리즈를 위한 주간 사이클로 전환하고, 더 작은 수정과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업데이트가 조만간, 아마도 이번 달 중에 대중에게 공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iOS 15.2 & iPad OS 15.2 베타 배포! (앱 개인정보 보호 보고서 도입)

iOS 15.1의 업데이트가 얼마 전에 이루어진 가운데 개발자들을 상대로 iOS 15.2 & iPad OS 15.2 베타가 릴리스 되었습니다. 새로운 개선사항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

morgansdaily.tistory.com

 

 

iOS 15.2 및 iPadOS 15.2 베타2 배포! (나의 이메일 숨기기, 레거시 연락처 등)

애플에서 개발자들을 위해 iOS 15.2 베타2를 배포했습니다. 이는 iOS 15.2의 두 번째 베타 버전인데요. 어떠한 기능들이 추가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앱에서 나의 이메일 숨기기 iCloud+

morgansdaily.tistory.com

 

 

iOS 15.2 베타 2에서 아이폰 13프로 카메라 매크로 모드 전환 추가!

현재 베타가 배포 중인 iOS 15.2 베타 2에서 아이폰 13프로 카메라 매크로 모드 토글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설정에서 자동 매크로가 비활성화되어 있을 때 아이폰 13 프로 및

morgansdail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