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eat

대구 막창 맛집, 걸리버막창 리뷰

by Morgan 2021. 11. 23.

대구 걸리버막창

 

얼마 전 대구를 방문했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대구의 대표 음식 막창 맛집에 다녀온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대구 북구에 위치한 걸리버 막창이라는 곳인데요. 그럼 걸리버 막창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대구엔 구공탄 막창, 우야지 막창, 성주 막창 등 유명하고 맛있는 막창 집들이 많은데요. 저는 걸리버 막창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 종종 방문하곤 합니다. 현재 대구에는 북구에 위치한 걸리버막창 본점, 종로점, 동성로점 이렇게 3군데가 있는데 저는 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동성로 점도 방문했었는데 기분 탓일까요? 본점이 더 맛있는 기분 😅) 위치는 대구 북구청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북구청사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구 걸리버막창
대구 걸리버막창

 

항상 손님이 많은 편이라 시간을 잘못 맞추면 웨이팅을 해야하는데 다행히 조금 일찍 도착해서 남은 한 자리에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걸리버막창 메뉴&가격

막창 140g 10,000원

생삼겹 140g 10,000원

생목살 140g 10,000원

생가브리살 140g 10,000원

버섯된장찌개 2,000원

첫 주문 시엔 기본 3인분을 주문해야 합니다.

 

대구 걸리버막창

 

그날 제대로 식사를 못하고 방문해서 후딱 막창 3인분과 맥주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

기본찬은 식판에 서빙되는 쌈용 배추, 마늘, 깻잎, 고추, 쪽파와 콩나물국, 쌈무, 양파절임, 파무침이 나옵니다. 쌈장의 맛도 너무 짜지 않고 고소한 맛이 막창과 잘 어울린다고 해야 할까요? 처음에 주시는 쫄쫄이를 하나 주시는데 이것도 걸리버막창의 매력포인트처럼 느껴졌습니다.

 

대구 걸리버막창
대구 쫄쫄이 맛집 걸리버 막창

 

막창

한번 초벌 된 막창이 나오면 이제 저희가 알맞게 구워 먹으면 되는데요. 막창이 정말 엄청 반질반질, 통통(?)해서 먹기 전부터 기분 좋아지는 비주얼입니다.

 

대구 걸리버막창
초벌되서 나오는 막창

 

걸리버막창은 막창부터 다른 삼겹, 목살, 가브리살도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럴까요? 정말 크기 자체도 통통하고 정말 잡내 하나 없이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가끔 막창을 잘못먹으면 잡내나 너무 질긴 느낌이 있는데 걸리버막창의 경우 그런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방문할때마다 늘 이 맛을 그리워하며 찾게되는 그런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대구 걸리버막창
영롱한 비주얼

 

대구 걸리버막창 영업시간&위치

 

주소 | 노원동 1가 366-1

영업시간 | 매일 오후 3시 30분 - 늦은 밤 12시 /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53-356-6824

 

대구 걸리버막창

 

걸리버막창은 대구를 방문할 때마다 가고 싶은 최애 맛집 중 한 곳인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너무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대구 막창 맛집 걸리버막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대구 맛집들도 차근차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시아 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대구 오리엔탈누들서비스

얼마 전 대구에 다녀왔습니다. 갈 때마다 대구에 맛있고 힙한 가게들이 많이 생겨서 어디를 먼저 가야 하나 고민이 될 정도인데요. 차근차근 업로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동

morgansdaily.tistory.com

 

 

대구 북카페 동대구역 심플책방 心_place (feat.고영희님)

지난 여름 방문했던 대구 북카페 심플책방. 동대구역 근처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나쁘지 않았어요. 지도를 보고 열심히 찾아가면 이렇게 알기 쉽게 나무로 만든 간판이 있어 찾기가 쉬웠습니

morgansdail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