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Mac

사파리(Safari), 새로운 맥북프로에서 120Hz 스크롤 지원 업데이트

by Morgan 2021. 11. 16.

2021 맥북프로를 위한 사파리 브라우저 업데이트

 

애플은 월요일에 2021 맥북프로 사용자를 위해 추가 기능이 포함된 Safari Technology Preview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새 버전에서는 프로모션 디스플레이에 대해 120Hz 스크롤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사용자가 사파리의 웹 페이지 스크롤이 높은 재생 빈도 디스플레이에서도 매끄럽지 않아 보인다는 의견 이후 출시된 것입니다.

 

 

 

Safari Technology Preview 버전 135는 120Hz 스크롤 애니메이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새로운 맥북프로에서 모든 것이 더 부드럽게 보일 것입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애플은 기본 앱에서 완전한 120Hz 지원 없이 macOS Monterey를 출시했습니다. 프로모션 기능이 2021 맥북프로의 주요 판매 포인트 중 하나이기 때문에 해당 부분이 조금 이상하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유감스럽게도 Safari Technology Preview는 개발자를 위한 실험 버전이기 때문에 기본 macOS 버전의 사파리가 완전한 프로모션 지원으로 업데이트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120Hz 지원 외에도 Safari Technology Preview 135에는 아래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다른 개선 사항과 새로운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Safari Technology Preview 135의 릴리스 정보는 강조 색상, 느린 이미지 로드, 120Hz의 부드러운 스크롤 애니메이션, requestVideoFrameCallback API 및 small svw/svh, large lvw/lvh 및 동적 dvw/dvh를 포함한 새로운 뷰포트 단위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fari Technology Preview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 사용자의 경우 시스템 환경설정 앱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를 통해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fari Technology Preview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Apple 개발자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Safari는 기본 사파리 앱을 교체하지 않고도 macOS Monterey 및 macOS Big Sur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애플 개발자 웹사이트 https://developer.apple.com/safari/download/

 

 

 

2022년 아이맥 라인업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은?

아이맥은 2021년에 대대적인 재설계를 거쳤으며, Apple은 4월에 다채로운 색상의 새로운 24인치 아이맥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2022년을 내다보면, 특히 27인치 iMac이 인텔 칩에서 애플 실리콘으로

morgansdaily.tistory.com

 

 

iOS 15.2 & iPad OS 15.2 베타 배포! (앱 개인정보 보호 보고서 도입)

iOS 15.1의 업데이트가 얼마 전에 이루어진 가운데 개발자들을 상대로 iOS 15.2 & iPad OS 15.2 베타가 릴리스 되었습니다. 새로운 개선사항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

morgansdaily.tistory.com

 

 

iOS 15.2 베타 2에서 아이폰 13프로 카메라 매크로 모드 전환 추가!

현재 베타가 배포 중인 iOS 15.2 베타 2에서 아이폰 13프로 카메라 매크로 모드 토글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설정에서 자동 매크로가 비활성화되어 있을 때 아이폰 13 프로 및

morgansdail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