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애플TV+ 오리지널 드라마 닥터 브레인 (드라마 줄거리&원작 웹툰 보기)

by Morgan 2021. 11. 5.

 

 

11월 4일 애플TV+가 국내에 공식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선균 주연의 닥터 브레인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한국 첫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오리지널 드라마 닥터 브레인 줄거리 및 원작 웹툰 등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닥터 브레인 출연진 및 제작진

닥터브레인 출연진

 

감독

김지운 

 

출연진

이선균 (고세원 역), 이유영 (정재이 역), 박희순 (이강무 역), 서지해 (최수석 역), 이재원 (홍남일 역)

 

'장화, 홍련', '악마를 보았다' 등의 작품으로 장르 영화의 신기원을 보여주었던 김지운 감독의 연출작이자 폭넓은 인기를 누린 홍작가의 한국 웹툰을 원작으로 한 'Dr. 브레인'은 새로운 SF 스릴러 장르의 작품으로 '기생충'으로 많은 수상을 한 배우 이선균이 주연으로 참여합니다.

 

 

애플 TV+ 닥터 브레인 줄거리

애플TV+ 닥터브레인 공식 예고편

 

김지운 감독의 첫번째 시리즈. 천재 뇌과학자 세원(이선균)은 가족에게 일어난 비극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그는 죽은 자의 뇌에 접속해서 그들의 기억 속 단서를 찾아 나선다. 진실은 죽은 자의 기억 속에 있다. 천재 과학자가 자신과 타인의 뇌를 동기화하여 진실을 파헤치는 SF 스릴러.

 

 

닥터 브레인 원작 웹툰

 

드라마 닥터브레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닥터 브레인 원작 웹툰은 홍작가의 SF 스릴러 웹툰입니다.

닥터브레인 웹툰은 다음 웹툰에서 2016년 8월 21일부터 연재되기 시작해 2017년 완결되어 아래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닥터브레인 웹툰 감상하기👇🏻👇🏻

 

Dr.브레인 | 카카오웹툰

천재적인 뇌과학자가 죽은 사람의 뇌에 접속하며 겪게되는 사건들

webtoon.kakao.com

 

 

웹툰과의 차이점에 대해선 “웹툰은 살인 미스터리를 풀기 위한 것이라면, 드라마는 더 많은 레이어가 들어가 더 깊고 풍부하다”며 “웹툰이 갖고 있는 흥미와 재미에 의미와 감동을 더해 드라마를 만들었다. 종합선물세트”라고 코멘트하였습니다.

 


 

닥터브레인은 현재 에피소드 1화가 공개되었으며 2021년 11월 12일 2화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상 애플 TV+의 첫 한국 콘텐츠 '닥터브레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