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넷플릭스에서 지금 가장 인기있는 작품은? 'TOP10' 순위 사이트 오픈!

by Morgan 2021. 11. 17.

넷플릭스-탑10

 

넷플릭스가 한 주 동안 인기를 끈 영화, TV 프로그램 상위 10개 작품 순위를 보여주는 '넷플릭스 TOP10' 웹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넷플릭스는 10월 19일 ‘총 시청 시간’을 기준으로 매기겠다고 주주 서한을 통해 말했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넷플릭스 TOP10'에서는 넷플릭스가 밝힌 바와 같이 총 시청 시간 기준으로 순위를 발표합니다. 영화와 TV 시리즈를 영어권과 비영어권 국가로 나눠 4개 차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탑10

 

영화와 TV프로그램 순위를 영어/비영어권으로 분류, 총 4개 차트를 제공하며 시청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표(화요일) 이전,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콘텐츠 시청량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겨집니다. 시리즈(시즌) 콘텐츠의 경우, 개별적으로 시청량을 집계합니다. 단, 이용자가 한 회 장면을 반복해서 볼 때 시즌 전체 시청 시간으로 합산한다는 방침입니다. 최근까지 넷플릭스는 대부분 시청률을 비공개로 유지했기 때문에 이러한 움직임은 주목할 만합니다.

 

 

레드노티스-포스터

영어권 영화 1위는 '레드 노티스'

드웨인 존슨, 라이언 레이놀즈, 갤가독이 출연하는 '레드 노티스'. FBI 최고 프로파일러와 국제 지명 수배 중인 미술품 도둑과 사기꾼이 한자리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대담무쌍한 사건을 다룬 액션 스릴러.

 

 

나르코스 멕시코 포스터

영어권 TV 1위는 TV '나르코스 멕시코'

콜롬비아 최대의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와 마약 조직 카르텔의 실화를 TV로 각색한 범죄 드라마의 결정판으로 콜롬비아 범죄 조직의 치열한 권력 다툼과 이들을 막으려는 마약 단속국의 이야기.

 

 

 

 

야라 포스터

비영어권 영화 1위는 '야라'

13세 소녀 야라의 실종과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는 한 검사의 이야기.

 

 

오징어게임 포스터

비영어권 TV 1위 '오징어게임'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TOP10 사이트가 오픈하며 지금 가장 인기있는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역대 가장 인기있던 영화와 TV프로그램 순위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TOP10 사이트

https://top10.netflix.com/

 

Netflix Top 10 - Global

Weekly Top 10 lists of the globally most-watched TV and films on Netflix.

top10.netflix.com

 

 

 

디즈니+ 새로운 마블 히어로 [미즈마블, 쉬 헐크, 문나이트] 티저 공개!

디즈니+데이에서 마블 스튜디오의 새로운 작품들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디즈니+ 서비스가 시작되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럼 새로운 티저가 공개된 미즈 마블, 쉬 헐크,

morgansdaily.tistory.com

 

 

절대 놓치면 안 될 넷플릭스 11월 업데이트 예정 기대작들! (랑종, 지옥, 싱크홀, 인질)

애플TV를 시작으로 곧 서비스를 시작하는 디즈니+까지... 국내에서 다양한 OTT 서비스들이 전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넷플릭스에서도 분주하게 강력한 작품들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11월에 업데

morgansdaily.tistory.com

 

 

디즈니+ 한국 런칭! 추천 오리지널 콘텐츠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즈니+의 한국에 공식적으로 런칭되었습니다. 애플TV에 이어 새로운 OTT 서비스의 등장인데요. 이번엔 디즈니+에서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들과 추천 콘텐츠들을 알아

morgansdaily.tistory.com

 

반응형

댓글